상품, 앱, 게임 아이템 등 구글을 기반으로 한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때 결제가 됩니다. 결제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



아무래도 돈과 관련되어 있다보니 정보이용료 사기꾼이나 업체들이 많아 각종 사건사고, 피해사례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은행 대출(貸出)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대출과 오인되어 사용되는 단어인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 소액대출 등은 모두 잘못된 표현입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용한 글이네요. 구글결제현금화 방법 찾아보다가 설명이 잘 되어있어 문의해봤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또 이용할게요.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상품, 앱, 게임 아이템 등 구글을 기반으로 í•œ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ë•Œ 결제가 됩니다. 결제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

Leave a Reply

Gravatar